붉은 머리와 붉은 눈. 대체로 하나로 묶어두는 머리는 허벅지에 닿을 길이. 흉터까지 한몫 해 융통성 없어보이는 인상. 몸은 전체적으로 근육이 잘 붙어 탄탄한 편이다. 얼굴과 목에 있는 긁힌 흉터는 양 어깨와 팔을 따라서도 나 있다. 손은 자잘한 흉터가 거의 다 아물어있지만 손톱은 엉망으로 짧아져 있다.
THEME COLOR
#CC0000
#A80D0D
종잡을 수 없는 사람
귀엽게 말하면 엉뚱하고, 보이는 대로 말하자면 제멋대로 날뛰는 야생마같다. 다만 포악한 편인 야생마라 문제. 다른 이들이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자신의 행동에 대한 사유를 모두 신의 뜻에 걸쳐놓아 합리화하며, 언제나 당당하다. 다행인 건 그 모든 욕구와 욕심, 방종도 신의 뜻이라면 180도 태도를 바꾸게 만든다는 점.
과격함
행동거지에 거침이 없는 편이기도 하지만, 그 정도도 꽤나 지독하게 상식선을 넘는다. 5년도 더 지났는데 강화된 신체에 적응 못한 것 마냥 힘 조절이 없다. 옮는 것일리 없건만 생각하는 방식마저 조절이 없어 자주 과격한 방법을 시도한다. 무식해보이기까지 할 정도.
Nahan Yadav
나한 야다브
32Y 178cm 68kg 4월 14일
#원칙주의자
#노골적이고 과격한
Appearance
짙지 않은 청색 머리는 이리저리 뻗친 단발이며 양 옆의 머리칼 한 줌 만이 길게 늘어져 있다. 적색이 도는 어두운 피부. 눈은 선명한 보랏빛이다. 입 근처의 점, 그리고 얼굴과 눈을 가로지르는 큰 흉터가 다가가기 힘든 인상을 만들어낸다. 몸에는 갖가지 흉터들이 나 있으며, 모든 정복은 변형하지 않은 채 단정하게 차려입었다. 복숭아뼈까지 내려오는 망토와 정복 상의는 결벽증처럼 보이기도 한다.
THEME COLOR
#B8BAEE
#8E45DD
원칙주의자
그는 모든 일을 매뉴얼에 따라 이행했으며 그에 벗어나는 일은 극도로 지양했다. 이 원칙주의적인 태도를 남에게도 강요하곤 한다는 것이 문제. 특히나 단체행동이 있을 때마다 융통성 없이 딱딱한 모습을 보인다.
노골적이고 과격한
말보다는 행동이 먼저. 그가 원칙주의자이기는 하나 비폭력주의자는 아니기에, 그는 폭력이 허용된다면 주먹이 가장 빠른 해결책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말이 많지는 않지만, 어쩌다 한 번 입을 열고 나면 거침없이 말을 내뱉는 편. 상대방에게 그 말이 어떻게 작용할 지 까지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